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 라 미렌다 저녁 부페 !!!

 

( ※ 해당 코칭은 2015년 8월 5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괌으로 다녀왔습니다


괌에서 느낀점은 ..


식당을 잘못 초이스하면 죽도 밥도 아니고


가격은 음청 비싸고 ..


차라리 호텔식이 낫겠다라는 판단이 섰습니다


마침 괌 현지인과 친분을 쌓을 기회가 생겼는데


자기라면 호텔 부페 먹겠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괌 하얏트 호텔에 묵었던 저는


괌 하얏트 호텔 리젠시 라 미렌다 저녁부페로


괌 여행의 마지막 저녁을 장식 했습니다


뭐 이래저래 말 많은데


음식 사진 투하 !!!!!

 

 

 

 

 

 

 

 

 

 

 

 

 

 

 

 

음 ..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 라 미렌다 저녁 부페..


우리가 한국에서 흔히 먹던 호텔 부페라고 생각하면 큰 착각 ..ㅋ


B~C급 호텔의 부페식이라고 보는게 맞겠습니다


다른것 보다도 야채 많이 먹으세요


괌은 야채가 비싸서 곰곰히 생각해보시면


식당에서 야채 먹으신 기억이 별로 없으실겁니다

 

 

 

 

 

 

 

 

 

다만 이날은 요렇게 야외 바베큐도 있었는데요


갈비가 아주 맛이 최고 였습니다


( ※ 괌 얏트 리젠시 호텔 선셋 바베큐와는 다른겁니다 )


그래서 스페셜 메뉴가 있다고 가격이 조금 더 비쌌습니다

 

 

 

 

 

 

 

 

 

 

 

 

 

 

 

 

 

괌에서 와서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 라 미렌다 저녁 부페로 처음으로 든든하게 잘 먹었다


라고 느꼈습니다


어줍잖게 돈을 쓰느니


차라리 돈 좀 더쓰고 호텔안에서 먹는게 낫구나


라는걸 느끼는 괌 식문화 였습니다 ㅋㅋ;;;


가격은 이날 한명당 45$ 전후 했던걸로 기억 합니다


여러분도 괌에서 뭘 먹지 맛 없으면 어쩌지 값만 비싸고 ..


이런게 걱정이 된다면


차라리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 라 미렌다 저녁 부페로 해결 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