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괌 여행 4일째 in 괌 공항 면세점 with 진에어

 

( ※ 해당 코칭은 2015년 8월 7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괌으로 다녀왔는데요


4일째 즉 마지막 날 입니다


호텔 체크아웃을 마치고 택시를 타고 괌 국제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호텔과 괌 국제공항에서 담은 마지막 괌의 풍경


이쁘기도 해라 .. ^^;

 

 

 

 

 

진에어 탑승을 위해 갔더니만 오픈이 13시30분 부터 입니다 ㅠㅠ


아놔 조금 기다려야 해요

 

 

 

 

시간이 되서 비행기 티켓을 받고 나면


이렇게 바로 옆으로 이동해서 수화물 검사를 합니다


한 5분 정도 대기해서 OK 사인 받고 나면 괌 국제 공항안을 구경하러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다시 한번 소지품 검사를 마치고 괌 국제공항 면세점에 도착 !!!

 

 

 

 

 

 

 

 

 

 

 

 

 

 

괌 국제 공항 면세점은

좌우로 늘어져 있는 형태 이고


각 좌우 끝에는 식사를 할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저희 일행은 카레우동 , 유부초밥 , 기본 우동


이렇게 3개 주문 했습니다

 

 

 

 

 

탑승 대기하러 게이트로 이동했는데


바로 앞에 보이는 라스트 찬스 면세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스트 찬스라길래 고디바 초콜릿 3개 샀습니다


자 , 이제 비행기 탑승 ~

 

 

 

 

 

제 다리를 보면 아시겠지만


저는 절대 작은 체구가 아닙니다


187cm에 95kg 나가는데요


진 에어라고 해서 아주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진 에어 에서 주는 기내식


음 .. 빵 .. 크로와상 , 애플파이 , 치즈스틱 ? 과자 ? , 남은 하나 저게 블루베리치즈머핀 이었나 ..


여튼 목이 메이게 먹고 물 달라고 해서 넘깁시다


비행기 값에 포함 된건데 다 먹어야지 !!!


그리고 이제 밑에 사진은


비행기 안에서 찍은 구름 사진들 입니다


저는 괜시레 이런게 이쁘고 좋더라구요


스압이 좀 있습니다

 

 

 

 

 

 

 

 

 

 

 

 

 

 

 

 

 

 

 

 

 

 

 

 

 

 

 

 

 

 

 

 

 

 

 

 

 

 

 

 

안녕 괌 ~~~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