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괌의 맛집 ? 괌프리미어아울렛 (GPO) 바로 옆에 있는 칠리스 그릴 & 바

 

( ※ 해당 코칭은 2015년 8월 2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이번 여름휴가는 괌으로 다녀왔습니다


괌은 일단 더운 지역이고


미국령이다 보니 뭔가 괌만의 음식은 없기 마련 입니다


그런 와중에 ..


GPO라고 하는 (괌 프리미어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나오니


바로 주차장 건너편에 식당이 몇개 보이더군요


그중 하나인 칠리스 그릴 & 바 입니다

 

 

 

 

 

칠리스 그릴 & 바의 영업 시간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상상할수도 없는


밤 10시에 문을 닫는 바가 어딨어 .. -_-

 

 

 

 

 

 

칠리스 그릴 & 바의 내부 입니다


입구 기준으로 좌측은 보통 식사


우측은 바로 나뉘어져 있더군요

 

 

 

 

 

 

 

 

 

 

칠리스 그릴 & 바의 메뉴판 입니다


사이드 메뉴가 딸려나오는 메인 메뉴가 따로 있으니 참고 하시고 ..

 

 

 

 

 

 

 

 

 

 

 

참고로 불곰은


베이컨 퀘사딜라 , 치킨 크리스퍼스


이렇게 두가지를 주문 했는데요


아참 옥수수는 들고 뜯어 먹기 보다는


칼로 옥수수를 세워서 썰어버리는게 먹기 편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맛 ..


전반적으로 무지막지하게 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괌 애들 짜게 먹는건 알았지만


이 정도일줄이야


제가 상당히 간이 센편이거든요 맵고 짜게 먹는데


저도 썰어 먹어야 할 정도로 짰습니다


단 확실한건 맛이 없지는 않아요  ㅋㅋㅋㅋ..


맥주에 먹으면 아주 그만이겠습니다


괌 칠리스 그릴 & 바 위치 지도 엮으면서 마무리 합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