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괌 여행 1일째 대한항공을 타고 하얏트 리젠시 호텔까지 !!!

 

( ※ 해당 코칭은 2015년 7월 31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이번 여름휴가는 괌으로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괌에서 좋다고 소문난 하얏트 리젠시 호텔 인데요


어떤지 한번 불곰이랑 살펴보시죠 ~

 

 

 

 

 

 

 

 

먼저 대한항공의 기내식


소고기는 감자으깬거와


닭고기는 밥과 나옵니다


소고기가 더 맛있었어요 ~

 

 

 

 

 

 

괌 공항에서 도착해서 하얏트 리젠시까지 택시로 이동 합니다


25불 정도 나왔습니다


괌은 팁이 발달한 나라 이므로 ( 망할 미국 팁 문화 .. ㅋㅋ )


27불을 기사에게 건네 줬습니다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로비 입니다


새벽 도착이라 아주 한산 했습니다

 

 

 

 

 

 

 

 

요건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 아침의 모습 입니다


1층에는 괌 관광안내가 따로 있는 곳도 있구요


물도 내놓더군요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내부 입니다


더블룸이 침대 두개 일줄이야 -_-


한국에서는 더블이 큰 침대


트윈이 침대 두개 인데 ㅠㅠ


객실 변경을 요청 했으나 독립기념일 행사로 인해


방이 꽉차서 불가능하다는 답변 ..


화장실은 넓은데 샤워실은 좁습니다


냉장고도 작죠


나머지는 뭐 쏘쏘 입니다


다만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이 가장 좋다고 하던데


전반적인 느낌은 좀 낡았습니다


20년 전후의 오래된 호텔이라 그런가 ..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 2층에서본 야경 및 테라스


테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꽁초 위에서 떨어진건지 굴러다니고


개판 ..


2층은 바다도 틈새로 보이고


저거 뭔데 앞에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안내문과 조식 쿠폰 입니다


미리미리 상기해서 이용에 불편함 없도록 합시다


룸서비스 주문하는 법은 심지어 한글로 써있음 ㅋㅋㅋㅋㅋㅋㅋ

 

 

 

 

환전은 이런식으로 잘게 나눠서 하시면 좋습니다


1불짜리는 10장 정도 준비해두는것이 좋은게


호텔 청소하시는분들 팁 입니다


침대 하나에 1불이라고 보시면 될듯해요


저는 더블배드 (침대 2개 ㅠㅠ) 이므로 2불씩 ..

 

 

 

 

 

 

 

그리고 이건 투몬 근처의 지도와 셔틀버스 인데요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 묵으신다면 호텔 기준으로


정문을 나가서 왼쪽에 조그마한 인포메이션 같은 정자 비슷한 건물이 있습니다


거기서 지도 하나 챙겨두시면 쓸만 합니다


담에는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수영장과 투몬비치의 사진 ,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조식 , 저녁부페 등등 사진을 올려보도록 하죠


공항에서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의 지도 엮고 마무리 합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