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평창 맛집 대관령 한우 타운

 

안녕하세요 불곰 코치 입니다

 

이번에 주말을 맞아서 강원도 평창을 놀러다녀 왔는데요

 

그중에서도 굉장히 유명한곳 두군데를 따로따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첫번째로 평창하면 횡성과 더불어 한우가 굉장히 유명한데요

 

그래서 이번에 다녀온 평창의 맛집을 포스팅 합니다 !!!

 

 


 

 

 

 

 

 

짜잔 대관령 한우 타운 입니다

 

서울과는 다르게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수가 있는 한우집 입니다

 

사실 불곰은 그런거 잘 구별은 못하지만 뭐 평창 왔으니..ㅎㅎㅎ

 

 

 

 

 

위의 사진이 식당 밑의 사진이 정육점 입니다

 

좌우로 나뉘어서 바로 그자리에서 구입한 고기를 먹을수 있습니다

 

 

 

 

 

이게 불곰이 구입한 두종류의 고기 입니다

 

한우 부채살과 한우 등심 마블링이 좋네요 먹음직 먹음직..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먹을만큼 더 가져다 먹을수 있도록 셀프바가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하시길 !!!

 

 

 

 

 

 

요렇게 숯불을 이용하여 고기를 구워 먹습니다

 

이 사진은 등심을 굽는 사진 인데요

 

다들 아시죠? 소고기는 바싹 구우면 질겨서 맛 없는거

 

살짝 덜 익었다 싶을때 먹는게 불곰은 최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요거는 부채살을 굽는 사진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느낌은 등심 보다는 부채살 이었습니다

 

이빨 안 좋으신분들은 두꺼운 등심 보다는 얇은거 드시는게 좋겠죠

 

 

 

 

 

 

 

 

이건 고기 먹고 뒤에 먹은 육회 비빔 냉면과

 

육회 비빔밥 입니다

 

적절하게 들어가 있는 육회들 ㅎㅎ 저는 입맛이 좀 짜고 매운걸 좋아해서

 

육회 비빔냉면이 입에 아주 잘 맞았지만

 

맵고 짠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은 물냉이 나을듯 싶습니다

 

그리고 육회비빔밥 시키면 된장찌개도 같이 나오는데

 

두부가 큼직 큼직 하니 아주 좋더군요

 

 

Tip !!! : 식사 시간 되면 사람이 엄청나게 몰리니까

 

 저녁은 5시 정도 방문하면 여유 있게 식사를 마치고 나오실수 있습니다

 


 

이상이 이번에 평창을 다녀온 불곰의 대관령 한우 타운 포스팅 입니다

 

그리고 같은 건물에 조그마한 커피숍도 있으니

 

든든히 먹고 커피 한잔 먹으면 금상첨화 입니다

 

약도와 전화번호를 첨부 하니 필요하신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A라고 되어있는 곳이 대관령 한우 타운 이구요

 

전화번호는 033-336-2150 입니다

 

차량으로 가실분들을 위한 주소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37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