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잠실역 중식 맛집 , 송파구 중식 맛집 , 홀리차우 방문 !!!

 

( ※ 해당 코칭은 2014년 3월 23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 코치 입니다

 

이번 주말에 잠실역에 있는 홀리차우를 방문 하였습니다

 

사실 밖으로 나가려 했는데 마라톤 때문에 도로가 거의 통제가 되서 -_-;; 완전 갇히는 수준이더라구요

 

에라이 몰라 이러고 홀리차우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롯데마트 옆구리(?) 쪽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일단 런치 메뉴가 있지만 , 주말에는 적용이 안되기 때문에

 

따로 따로 메뉴를 시키거나 세트 메뉴를 주문 해야 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물 인데요

 

뭔 물인지는 모르겠으나 .. 평범한 물은 아닙니다 ㅋㅋㅋ

 

이런거 세심하게 아는 남자 분들이 많으실텐데 저는 당최 .. 모르겠어요

 

여튼 보리차 비슷 합니다 ㅋ

 

 

 

 

 

홀리차우의 쉬림프 스프링롤 입니다

 

직역하면 새우춘권 인데요

 

춘권에 春(봄춘) 이라는 한자가 들어갑니다 ㅋ

 

그래서 봄이라서 봄을 뜻하는 춘권을 시켜 보았어요

 

( 조금 억지스러웠나요..? )

 

 

 

 

홀리차우의 사천 치킨 입니다

 

매콤한 치킨 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치킨은 얇게 펴져 있어서 질기지도 않고 , 돼지고기 인가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닭고기 안 같아요 ㅋ

 

 

 

 

 

홀리차우의 비프 후라이드 라이스 입니다

 

쇠고기를 이용해서 숙주 , 계란 , 양송이 , 숙주 등등이 들어 간건데요

 

양이 많아 보이죠?

 

네 맞아요 많습니다

 

라지거든요..ㅋㅋㅋㅋ

 

Small 사이즈는 11,900원 , Large 사이즈는 15,900 원 입니다

 

( VAT 포함 )

 

 이렇게 홀리차우에서 총 3가지의 음식을 먹었구요

 

맛은 최상등급은 아니더라도 누구의 입맛에도 맞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홀리차우는 5번 정도 방문 하였는데 항상 음식이 맛있어서 좋았어요

 

엄밀히 얘기하면 중국 보다는 홍콩쪽 음식에 가까운 느낌이랄까요?

 

잠실쪽 오실일 있으면 홀리차우 들러서 맛있게 식사 해보세요 !!!

 

아참 ..

 

근처에 몇군데 없는 디초콜릿 카페가 있습니다

 

 

 

 

디저트로 이것까지 먹었는데요 .. 배가 터질뻔 ..

 

그리고 디 초콜릿 카페는 초코 아이스가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ㅋ

 

그리고 현재 롯데월드 옥외 주차장이 공사중인 관계로

 

차 갖고 오시면 엄청나게 피곤하실거예요 .. 

 

자 그럼 불곰의 홀리차우 방문 코칭 마무리 짓습니다 !!!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