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청계산 누룽지 닭백숙 맛집 , 청계산 장수촌 !!!

 

( ※ 해당 코칭은 2013년 10월 31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 코치 입니다

 

어느덧 가을이 물씬 다가 왔는데요

 

가을하면 또 산 아니겠습니까 ?

 

산 하면 닭요리나 산 언저리의 음식이 생각 나기도 하구요

 

저는 등산은 싫지만 산은 좋아하고 먹을거는 좋아하는 편향된 사람 입니다 하하하하

 

따라서 저는 청계산으로 먹으러 갔습니다 .. ㅋㅋㅋ

 

아참 , 청계산은 여러군데의 입산 경로가 있는데요

 

제가 간 곳은 양재동 , 서초구 쪽에서 들어가는

 

신원동 부근  입니다

 

 

 

 

청계산 장수촌의 간판 입니다

 

저는 누룽지 닭백숙을 먹으러 갔습니다

 

 

 

 

내부의 홀은 모임들이 있으신지 사람이 꽉 차서

 

내부의 외부 (?) 인 곳으로 이동을 했구요

 

저 나무로 된 곳은 사장님 왈 " 앉아도 상관 없는데 추워요 "

 

그래서 평상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메뉴판과 깔개 (?) 의 역할을 동시에 해주는 종이

 

 

 

 

 

반찬은 대부분 맛은 괜찮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무채? 라고 하나요?

 

아삭 아삭 하고 맛있어서 더 먹었네요

 

 

 

 

 

 

 

메인디쉬인 닭 백숙과 누룽지의 등장 입니다

 

누룽지는 구수하니 아주 좋았구요

 

닭백숙은 제가 헤쳐 놓은거 아닙니다 ㅠㅠ

 

저렇게 나왔어요 비쥬얼은 좀 그런데 .. 맛은 좋습니다 흐흐

 

아참 .. 주문하고 10분도 안되서 나오더라구요

 

아마 제가 방문한 때가 주말 하산 시간이랑 겹쳐서 미리 준비한게 많으셔서 그렇지 싶지만서도

 

아무튼 금방 나와서 좋더라구요

 

 

 

 

아 .. 그리고 주차장은 요렇게 옆에 운동장 형태의 주차장도 있고

 

가게 앞에 5대 안팎으로 주차도 가능하니까요

 

차 갖고 가셔도 무관 합니다

 

청계산 장수촌 맛집 탐방 밑에 지도 엮으면서 마무리 합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