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연어 , 육회를 무한리필로 !!! 천호동 눈꽃 연어 코칭 !!!

 

( ※ 해당 코칭은 2016년 2월 22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주말에 천호동의 유명한 쭈꾸미 골목에서 쭈꾸미를 먹으려다가


문득 다른건 없을까 하고 찾아보다 나온게 연어 , 육회 무한리필인


천호동 눈꽃 연어 인데요


제가 또 육회라면 사족을 못쓰는 관계로 후후 ..


눈꽃 연어 방문 코칭 시작합니다

 

 

 

 

 

 

 

 

 

천호동 눈꽃연어에는 연예인도 꽤나 많이 찾아왔네요


점심메뉴도 있고 대부분의 메뉴가 무한리필 !!!


또 남기지 말고 포장 안된다는 엄포..ㅋㅋ

 

 

 

 

 

 

 

 

 

 

 

천호동 눈꽃연어의 메뉴판 입니다


70년 전후의 메뉴판 분위기 입니다 ㅋㅋㅋ


저는 천호동 눈꽃연어에서 세트 투를 주문했습니다


연어와 육회를 양껏 먹어보자 후후..

 

 

 

 

 

 

 

 

 

 

 

천호동 눈꽃연어의 샐러드는 SOSO


주먹밥 간은 매우 좋으나 쌀이 그 왜 밥통 제일 밑에 굳어 있던 밥으로 한 그 밥알 알죠


일부가 그렇게 섞여있더군요


육회는 계란 노른자 하나 올려서 쓱쓱 비벼먹기 좋은데 부페에서 흔히 먹는 그런 육회


반면 연어는 나름 질 괜찮습니다


게다가 눈꽃연어가 왜 눈꽃인가 했더니 갈은 얼음위에 올려놔서 그런거더군요

 

 

 

 

 

 

 

 

 

 

 

 

 

 

 

 

생각 보다 연어가 한가득 나와서 놀랐습니다


퀄리티도 나쁘지 않더군요


부추전은 좀 저질


오징어 튀김은 대만족


연어도 물론 대만족


아참 날치알도 나오니 적당히 이것저것 토핑해서 먹기 좋습니다

 

 

 

 

 

 

 

 

 

 

천호동 눈꽃연어에서 2차 3차 리필을 했는데요


육회는 리필시에는 계란 노른자가 없고 ㅠㅠ


연어는 좀 띄엄 띄엄 갯수가 적게 나오더군요


3회차에서는 연어가 살짝 다른 부위 나오던데 아주 맛있었네요


더 먹고 싶었는데 배가 찢어질꺼 같아 GG ..



천호동 눈꽃연어의 총평 입니다


전반적은 음식 퀄리티는 괜찮은편 입니다


다만 , 식사 보다는 술집의 느낌이 강합니다 따라서 제법 시끄러워요 ㅋㅋ 그거 감안하시고 가심 좋을듯 하네요



상호명 : 눈꽃연어


주소 : 강동구 천호동 454-7


전화번호 : 02-473-3603


주차 : 인근 공영주차장이 속편함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