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잠실 방이동 참치 무한리필 맛집 신선참치 방문 코칭 !!! feat. 왕친절

 

( ※ 해당 코칭은 2016년 2월 9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1:1로 한잔할 일이 생겨서 방이동에 있는 신선참치로 방문했습니다


가끔 TV에도 나올 정도로 나름 유명한 집인데요


최근에는 대게도 같이 파는거 같더라구요


그런데 문제가 .. 친구와 정신없이 놀고 먹고 마시다 보니


다른 사진은 하나도 없습니다


오로지 음식 사진뿐이니 참고해주시길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참 제가 주문한건 가장 싼 코스에서 하나 위의 코스 입니다


인당 35000이었나 38000 이었나 그랬을거예요

 

 

 

 

 

 

 

 

간단한 방이동 신선참치의 스끼다시


무 조림도 좋았구요 매생이죽도 따뜻하고 간도 적당하니 좋았습니다


콘치즈는 제 취향은 아니니 뭐 일단 패스


밑에는 최초의 참치 세팅부터 리필까지 전부다 찍었습니다


양이 조금 많으니 스압 주의 !!!

 

 

 

 

 

 

 

 

 

 

 

 

 

 

 

 

 

 

 

 

 

 

 

 

 

 

 

 

휴 많다 ..


물론 최초의 참치 퀄리티보다 리필의 퀄리티가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죠


그걸 이해 못할 정도로 양아치는 아닙니다


그런데 주방장님이 특수 부위를 조금씩 계속 갖다주시던데


얼마나 땡큐하던지요


아 , 그리고 참치는 해동의 솜씨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인데요


해동 정말 잘했어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덕분에 5번인가 리필해 먹고 그날 설 선물로 받은 한라봉도 좀 나눠드렸네요 ㅋㅋㅋ

 

 

 

 

 

 

그리고 방이동 신선참치의 마지막은 튀김이죠


집에서 이렇게 튀겨보려고 해도 절대 안되는 미스테리한 맛있는 새우 튀김



아 .. 원래 저는 맛만 있으면 서비스는 크게 상관 없다 주의 인데요


이날 저희 술자리가 파할 무렵 한명이 더 왔습니다


잠시 앉아 있다 이동할 요량으로 음식은 없어도 된다고 했으나 추가 비용 받지 않을테니


조금이라도 먹고 가도 된다고 말씀해주시던 사장님인지 종업원 분인지


그분이 이런말씀 해서 그런건 아니고 아무튼 모든 종업원들이 이날 생글 생글 웃으면서


너무나 친절 했습니다


아마 그래서 더 맛있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그래서 또 주방장님 드린것처럼 감사의 표시로 한라봉을 드렸다는 후문 ㅋㅋㅋ


방이동 신선참치의 지도 엮으면서 방문 코칭 마무리 합니다




상호명 : 신선참치 or 신선대게


주소 : 송파구 방이동 43-7


전화번호 : 02-422-8837


주차 : 발렛 있음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