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피자헛 수요일 40% DC 피자헛 데이 이벤트 !!! with . 치즈바이트 , 토핑킹

( ※ 해당 코칭은 2015년 12월 11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며칠전 수요일 피자헛이 방문 수령으로 주문하면 무려 40%라는 어마어마한


행사가 있다고 해서 한번 주문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치즈바이트 , 토핑킹 두가지의 피자가 가장 눈에 띄었고 또 행사로

 

 

요고 허쉬초콜렛 점보쿠키까지 주문을 했어요


50% 디씨로 할인이 되니 음 이왕이면 널널하게 이거저거 먹어보자고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보이죠?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이렇게 주문하면


자동으로 40% 할인 쿠폰이 선택 됩니다


또 허쉬초콜렛쿠키는 40% 디씨를 받으려면 그냥 이대로 주문하면


팝업창이 뜨면서 다른 사이드 디시는 어떠냐고 뜨는데 그때 할인된 허쉬초콜렛을 적용해야


50% 디씨가 되지 아니면 적용 자체가 안되더군요 -_-;;

 

 

 

 

그래서 주문은 총 이렇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3명이 먹을 생각을 하니 좀 끔찍하긴 한데 그래도 싸게 먹으니


이틀에 걸쳐 배가 찢어지게 먹어보자 하고 주문 했습니다


그럼 주문한 피자를 좀 볼까요 ~

 

 

 

 

 

 

 

 

 

 

 

 

 

이게 피자헛에서 주문한 치즈바이트와 토핑킹 인데요


치즈바이트는 고구마와 치즈가 도우에 따로 구분 되어 들어가있고


토핑킹은 치즈크러스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토핑킹이 더 맛있었습니다..ㅋㅋ

 

 

 

 

 

 

 

 

그리고 이게 허쉬초콜릿점보쿠키 인데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지도 않고 뭔 맛인지 잘 모르겠어요


제 입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


총평을 하자면 수요일 주문하면 피자헛은 정말 싸게 먹을수 있고


나라면 토핑킹을 먹겠다 입니다 ..ㅋㅋ


제가 방문 수령 주문한 피자헛 지점은 아래 지도의 위치 입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