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강남 논현동 정통 일본 라멘 맛집 멘야산다이메 !!!

 

( ※ 해당 코칭은 2015년 9월 14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일본 음식점은 나날이 늘어가는 추세라


돈부리 , 라멘등 일본 음식점이 많습니다


근데 진짜 정통 일본 라멘집 맛을 내는 경우는 적었는데요


한..3년 전부터 제가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라멘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강남 논현동 일본정통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입니다


멘야산다이메 -> 멘 (면) 야(가게)산다이메(삼대째)


그래서 합치면 면가게삼대째..ㅋㅋ


여튼 !!! 강남 논현동 일본정통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살펴봅시다 !!!

 

 

 

 

강남 논현동 일본정통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은 티비에도 몇번 나온집 인데요


입구 자체는 허리를 숙이고 들어가야하는 인테리어 입니다


또 밝을때는 밖에서 보면 영업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ㅋ

 

 

 

 

 

 

 

 

 

 

 

강남 논현동 일본정통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의 내부 입니다


가게는 그렇게 넓지는 않구요


진짜 일본 골목 라멘집에 온것 같은 기분이 물씬 납니다


벽에는 일본 손님들의 메모가 붙어 있는데


진짜 일본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다 맛있었다 칭찬 일색 입니다


또 21시 부터는 이자카야로 운영하는듯 합니다

 

 

 

 

 

 

 

 

강남 논현동 일본정통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의 메뉴판 입니다


저는 돈꼬츠라멘 성애자 .. 이므로 ㅋㅋㅋ


또 테이블 위에는 좀 짜거나 느끼 할수 있다고 합니다


오리지날 일본정통라멘을 추구하는 집 답게 ..


계산서도 일식 ..


또 종업원분들도 몇몇분은 진짜 일본인 인것 같습니다


아 ! 한국어로 주문해도 알아듣습니다


염려치마세요..ㅋ

 

 

 

 

 

 

 

강남 논현동 일본정통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의 교자만두와 부추


교자만두는 따로 주문한거구요 ^^;


저걸 씹으면 안에서 육즙이 터진다고 해야하나 기름이 터진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저는 꼬숩게 맛나게 잘 먹습니다


5개 주는건 2명이 가면 싸우란 얘기죠? ㅋ

 

 

  

 

 

 

 

비쥬얼 디지는 강남 논현동 일본정통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의 돈꼬츠라멘


반숙된 계란도 너무 좋고


찻슈도 아주 그만 입니다


다만..확실히 좀 짜고 느끼할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짜고 느끼하게 먹는지라 입에 아주 잘 맞는편 입니다만 ..


같이간 일행은 다 먹고 많이 느끼하고 짰는지 물을 벌컥 벌컥 ..ㅋㅋ


암튼 저는 3~4년 전부터 꾸준히 방문하고 있는


강남 논현동 일본정통라멘맛집 멘야산다이메 이었습니다


지도 엮으면서 마무리 합니다 !!!



상호명 : 멘야산다이메


주소 : 강남구 논현동 184-17


전화번호 : 02-546-4129


주차 : 가게앞 2대 안팎 가능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