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제주 신라 호텔 조식 부페가 아닌 브런치 !!! 더파크뷰 !!!

 

( ※ 해당 코칭은 2015년 9월 6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제주 여행을 가면 늘 해비치 호텔에서만 묵었는데


처음으로 중문 관광단지에 있는 제주 신라호텔을 방문했습니다


그 이유 중의 하나는 브런치 부페 ㅋㅋㅋ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브런치 부페는 12시부터 이용 가능하더군요 참고하시고 ..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브런치 부페 식사 시~~작 ㅋ

 

 

 

 

 

 

 

가볍게 한식 밑반찬 및 샐러드류 탐방

 

 

 

 

 

 

 

일본식 계란 구이와


초밥들


그리고 각종 생과일 쥬스


수박 쥬스 짱 !!!


계란구이 짱 !!!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브런치 부페의 특징 입니다


조식부페와는 다르게 스테이크류가 있습니다


양고기랑 저게 뭐였더라 ..


뭐 둘다 별로 였어서 기억에 남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페투치니 면으로 만든 크림 파스타와


스파게티 면의 토마토 파스타는 굿 ~


그리고 정말 맛있는게 많았던 중식


딤섬류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추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브런치 부페에서 엄청 먹었습니다 보이죠

 

 

 

 

 

 

 

 

 

 

 

 

 

 

 

 

마지막으로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브런치 부페의 대망의 디저트 코너


치즈케익은 별로 였는데


마들렌 , 크로와상 등등 빵류는 대부분 맛있었고요


초콜렛은 뭐 말할것도 없고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굿 ~ ㅋ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주세요 ~ 해서


테이크아웃해서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브런치 부페의 식사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브런치 부페의 총평을 해보자면


한번은 먹을만 했고


고기류 , 초밥류는 별로 였습니다

 

너무 심플한가 ..

 

단 이돈 주고 또 가라면 안갑니다

 

왜냐면 메인인 고기 , 초밥들이 이날은 좀 별로였습니다


이상 !!!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브런치 부페 방문기 였습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