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럭셔리한 브런치 청담동 테이스팅룸 방문 코칭 !!!

 

( ※ 해당 코칭은 2015년 8월 28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럭셔리 (?) 허세끼 (?)의 끝판왕


브런치


것도 강남 청담동에서 먹어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창피해 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라요 그냥 뭔가 창피해요 남자가 브런치라니 ㅋㅋㅋㅋ


암튼 청담동에 위치한 테이스팅룸이란 곳이었는데요


같이 브런치 하러 고고씽 ~?

 

 

 

 

 

 

 

 

청담동 테이스팅룸 의 외관 및 내관 입니다


아침 11시부터 영업이니까 11시쯤 예약 잡으면 딱 브런치 시간 입니다


또 발렛주차 해주니까요


3천원 이었던거 같아요 비용 ..


역시 청담..


다른곳은 2천원 정도 하는데 50%나 비싸다니


이 발렛 비용이 모든것의 서막이었으니 ..

 

 

 

 

 

 

 

청담동 테이스팅룸의 메뉴 입니다


아따 .. 발렛비용뿐만 아니라 모든게 50% 정도 비싸요 ㅋㅋ


음료쪽의 커피 아메리카노 7700원 ㅋ

 

 

 

 

 

레몬티와 아이스커피 입니다


얼쑤 17000원 가량이 시작부터 $$$$ ~

 

 

 

 

이거 뭐 시켰는지 모르겠어요

 

 

 

 

시금치 피자


청담동 테이스팅룸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합디다

 

 

 

 

 

 

 

 

 

 

 

인원이 12명 이다보니 잔뜩 시키긴 했는데


뭘 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ㅋ


곱창 잠발라야 , 팝콘 아이스크림 , 시금치 피자 , 푸실리룽기 ,  올리브오일스파게티 였나 ..


돈은 꽤나 많이 나왔습니다 후후 ..


된장남 놀이를 즐겨보았던 청담동 테이스팅룸에서의 브런치 시간 이었습니다


양은 확실히 식사가 아니다 보니 많지는 않습니다


맛은 일단 무조건 기본 이상은 합니다


정말 모두 맛깔나게 먹었습니다


또 예약을 안하면 자리 잡기가 쉬운편은 아닌것 같더군요


예약 손님 , 워킹손님 (그냥 온 손님) 으로 구별 하는거 보니


또 남은 음식 포장도 안되니 참고하시고


어쩌다 한번씩 브런치 모임 하기에


청담동 테이스팅룸 나쁘지 않아요 ~


지도 엮으면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상호명 : 청담동 테이스팅룸


주소 : 강남구 청담동 117-12


전화번호 : 02-512-2977


주차 : 발렛가능 (3천원)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