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흑곰 코치의 여행 & 맛집

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 방문 코칭 !!!

 

( ※ 해당 코칭은 2015년 8월 22일에 작성 되었습니다 날짜를 꼭 비교 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가로 모드로 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불곰코치 입니다 

 

여름 휴가를 가면 뭘 먹을지가 고민 입니다


이번에 제주도로 다녀오면서 불곰이 가본곳들을 쭉 ~ 나열 합니다


이번에 코칭 할 장소는 필리핀디저트카페인 망고레이 입니다 !!!


 

 

 

 

 

 

 

 

요게 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의 외관 입니다


일단 크지는 않구요


대략적으로 .. 동네에서 흔히 보는 이디야 카페 사이즈라고 보면 될듯 합니다

 

한 4팀 내외로 앉아 먹을수 있는 자리는 있으나

 

대부분 테이크 아웃 해서 나가더군요

 

 

 

 

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의 내부에서


냉장고에 저렇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애들이 있습니다

 

 

 

 

 

 

 

 

 

 

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의 내부 입니다


메뉴가 음청 다양하고


진열해놓고 파는것들도 많습니다


가격이 꽤 세네요 ..

어 뭐야 서울에도 있네

 

 

 

 

 

 

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에서 주문한 메뉴 입니다


생수병 같은거는 애플망고쉐이크


파르페 같은거는 스노우 망고 플롯


둘이 합쳐서 가격 225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히 이런 애기들 하죠


가격 창렬 ㅋㅋㅋㅋㅋㅋㅋ


맛이요 ?


맛은 .. 그냥 답니다


여자들은 단거 좋아하니까 좋겠습니다만


저는 그다지.. ^^;


주소랑 지도 엮으면서 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 방문 코칭 마무리 합니다


그냥 애플 망고 쉐이크 정도 부담 없이 하나로 둘이 나눠 먹음 어떨까 싶습니다


아참 여기 제가 방문한곳 위치는 섭지코치 근처이며 성산일출봉과도 멀지 않습니다


식사후 한번 쓱 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에 들려보세요



상호명 : 제주도 필리핀 디저트 카페 망고레이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04-2


전화번호 : 064-782-6006


주차 : 적당히 가게 앞에 눈치껏

 

 

 

 


 

도움이 되신 분들은 하단의 손가락 추천하기 한번 꾸욱 !!! ^^